성인 교육 플랫폼 월급쟁이부자들, '2024 월부콘' 성황리에 마무리 - 2024.10.26 (이코노믹리뷰)
성인 교육 플랫폼 스타트업 월급쟁이부자들(대표 이정환)이 지난 18일 역삼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2024 월부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당신이 부자가 되는 시간’을 슬로건으로, 부동산, 주식, 창업/부업 등 재테크와 관련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30여 명이 참여해 알찬 정보를 제공했다.
오프닝 연사로 나선 이정환 대표는 ‘월급쟁이들의 내집 마련과 행복한 노후 지원’이라는 기업의 미션과 함께, ‘등대, 소통, 희망’이라는 키워드로 이번 행사의 의미를 설명했다. 이어지는 순서에서는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박사의 ‘2025년 경제 전망’ 강연과 메리츠 증권 권동우 부장의 투자 노하우 강연이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부자들의 토크쇼’ 코너에서는 이정환 대표와 경제 유튜버 김작가, 주식 투자자 광화문금융러 등 인기 강사들이 패널로 참여해 다양한 경제/재테크 노하우와 성공 경험을 공유했다. 특히 행사 참석자들이 직접 제출한 질문에 솔직하게 답변하며 경제적 성공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이번 월부콘에서는 고객 맞춤형 굿즈와 포토월,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행사 종료 시에도 전문가들과 월급쟁이부자들 직원들이 고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따뜻한 여운을 남겼다.
참가자 만족도 조사 결과, 월부콘은 NPS 97.6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경제와 재테크에 대해 깊이 있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 “전문가들과 직접 만날 수 있어 유익했다”는 긍정적인 평가와 감동적인 후기를 남겼다.
이정환 대표는 “이번 월부콘을 통해 월급쟁이부자들은 성인 교육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경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경제를 리뷰, 미래를 본다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문보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