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으로서의 희망찬 첫걸음을 응원할 수 있게 되어 기뻐… “이번 지원이 미래에 대한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 - 2023.08.10 (신아일보)
월급쟁이부자들㈜, 주거환경개선 키트 및 정착금 후원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월급쟁이부자들㈜의 후원으로 강원특별자치도자립지원전담기관과 함께 자립준비청년의 안정된 주거정착을 위한 정착금 지원 및 주거환경개선 지원 사업 ‘굿하우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굿 하우스’대상 청년들에게는 문 열림센서, 체온계, 구급함, 소화기, 창문 잠금장치 등의 안전키트와 스탠드, 이불, 패드, 발매트, 슬리퍼, 식기세트 등으로 구성된 행복키트가 제공된다. 또한 주거비 및 생계비 등을 지원하여 대상자들에게 실효성 높은 금전적인 지원 등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미경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장은 “강원도 내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후원해 주신 월급쟁이부자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자립준비청년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자립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오혜경 강원특별자치도자립지원전담기관장은 “지역 내 자립준비청년들에게 관심을 갖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도움이 필요한 자립준비청년들이 사회에 적응하고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정환 월급쟁이부자들㈜ 대표는 “청년으로서의 희망찬 첫걸음을 응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지원을 통해 미래에 대한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월급쟁이부자들㈜는 국내 1위 경제 콘텐츠&성인교육 플랫폼 회사로, 진정성과 실효성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직장인들의 내 집 마련과 행복한 노후를 돕고 있다.
저작권자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문보기 (링크)